Kirchenvorstand der Koreanischen Evangelischen Kirchengemeinde Rhein-Main
현재 교회공동체대표회는 프랑크푸르트, 마인츠 / 비스바덴 및 보름스 세 지역으로부터 선출된 공동체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표들은 연령과 직업이 다양합니다. 사도행전 6 장 1-7 절에서 선택된7 명의 칭찬 듣는 사람처럼,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받아 여러 가지 임무를 수행합니다.
„은사는 여러 가지나 성령은 같고 직임은 여러 가지나 주는 같으며.“ (고린도전서 12장 4절)
정보
„교회공동체대표회는 헤센나사우 주교회(EKHN)에 소속된 각각의 교회에서 상위 운영기구 역할을 수행합니다. 교회공동체대표회는 교회가 나아갈 방향을 결정합니다. 결정사항들은 돈과 건물, 직원 및 교회행사에 관한 것들입니다.
교회공동체대표회는 회중의 규모에 따라 목회자뿐만 아니라 6 ~ 20 명으로 구성됩니다. 교회공동체대표회의 대표는 비밀 투표로 선출되며 교회의 신자나 목사가 임명 될 수 있습니다.
교회의 신자들은 누가 교회의 운영을 지휘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6 년마다 EKHN의 교회에서는 교회공동체대표들이 선출됩니다. 14 세 이상인 모든 교회 회원은 투표 할 수 있으며 공식 선거 공고를 받습니다.
교회 공동체의 임무
무엇보다도 교회공동체대표회는 교회 자산을 관리하고, 법적 문제에 교회를 대표하며, 목사를 선출하고 다른 모든 인사 문제를 결정합니다. 또한 목회 및 예배에 대한 공동책임을 지며 교회행정 및 생활에 대해 행정직원 및 자원봉사신도와 함께 책임을 집니다. 또한 대표들은 교회 강당의 사용 허가를 결정하고 교회 건물의 보존에 힘씁니다.
또한 교회사업에 사용할 수 있는 교회세교부금과 기부를 통한 기금을 신중하게 관리하는 일도 포함됩니다. 또한, 교회공동체대표회는 신도들의 교회공동체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후원하고 지원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