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공지

코로나 바이러스 19 (COVID-19), 독일 지역 확산에 따라 라인마인한인교회에서는 다음과 같은 지침을 마련하여 교우 여러분들께 공지합니다. 많은 불편함이 있더라도 따라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라인마인한인교회 코로나 바이러스 19 상황에 따른 교회지침 공지
  1. 4월 5일(종려주일) 4월 12일(부활주일)도 가정예배로 대체합니다. 꼭 가정예배를 드려주시기 바랍니다.
  2. 예배 시간은 주일 오전 11시입니다. 10시 45분부터 준비하여 예배 전 찬양으로 예배가 시작됩니다.
  3.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합니다.
  4. 교역자, 교회대표, 구역장 및 부서장들은 비상 연락망을 유지합니다.
  5. 모든 교우들은 1-2-3 기도운동에 동참하기를 권합니다.
    *1-2-3은, 하루(1)에 – 2번(아침, 저녁) – 3분 이상 기도하기
    * 기도제목 : 코로나바이러스 19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 건강적으로, 경제적으로 힘들어하는 교우, 가족, 이웃을 위하여

이상의 지침은 독일 정부의 방침과 EKHN 의 발표에 따라서 KV 에서 논의하고 결정한 내용입니다.
장기간이 될 수 있는 상황인데, 교회에서는 먼저, 실행기간을 4월 12일까지로 정합니다. 이 후에 교회는 추이를 지켜보며 상황에 따라 2 주 간격으로 지속적으로 새로운 지침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더욱 기도하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해야 하겠습니다.

라인마인한인교회 KV 일동

Related Posts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